2022년 5월 28일 토요일

시사회 현장 220528


[포토]전소민, 본캐는 여배우


[포토] 김지영 '청각장애 엄마 역 맡았어요'


[포토]이주영, 통통튀는 연기


김지영-황석정, '저희 정말 사이 좋아요' [MD포토]


황석정, '신나는 양손인사' [MD포토]


김지영, '우아함 한가득' [MD포토]


영화 '이공삼칠' 사이좋은 재소자 동기들! [MD포토]


전소민, '돋보이는 미모' [MD포토]


김지영 '우아하고 단아하게'[엑's HD포토]


김미화, '사람 좋은 미소' [MD포토]


모홍진 감독, '긴장되네요' [MD포토]


윤미경 '앞으로를 더 기대해주세요'[엑's HD포토]


윤미경 '플래시 세례가 쑥스러워'[엑's HD포토]


전소민 '마음먹고 꾸민 투피스 셋업'[엑's HD포토]


[포토] 전소민, '베이지&블랙' 톤앤톤 패셔너블~


신은정 '핑크빛 모범수'[엑's HD포토]


[포토] 홍예지, 단아한 '화이트 스완' 매력


[포토] 윤미경, 긴장감 가득한 블랙 트임


[포토] 신은정, '고혹적 복근' 드러낸 크롭룩


김미화 '삼각김밥 머리에 귀여운 미소'[엑's HD포토]


[포토] 김미화, '돋보이는 귀요미 펌'


[포토] 김지영, 단아한 친근 매력


모홍진 감독 '진중한 눈빛'[엑's HD포토]


김지영 '수어로 표현한 모성애'[엑's HD포토]


홍예지 '순백의 청순미'[엑's HD포토]


'프듀48' 홍예지 '영화배우로 인사드려요'[엑's HD포토]


[포토]윤미경, 찰떡 숏커트


[포토]전소민, 미소가 아름다워~


황석정, '영화보고 펑펑 울었어요' [MD포토]


[포토]신은정, 핑크로 화사하게


[포토]김미경, 명품 신스틸러!


홍예지-윤미경 '웃는 모습이 닮은 신인 배우'[엑's HD포토]


영화 '이공삼칠'의 주역들 [MD포토]


[포토]홍예지, 충무로의 떠오르는 샛별


윤미경, '촬영 행복했어요' [MD포토]


영화 '이공삼칠'로 치유하세요~[엑's HD포토]


신은정, '슬픈 역할 아니어서 다행' [MD포토]


김미화, '정말 재미있었던 촬영' [MD포토]


[포토]'이공삼칠' 화려한 주역들, 극장에서 만나요!


김지영, '수어 연기 쉽지 않았어요' [MD포토]


황석정 '배우들의 얼굴 하나하나 빛난 작품'[엑's HD포토]


모홍진 감독, '배우들 캐스팅 정말 마음에 들어' [MD포토]


김지영 '감방 들어가고 싶었다... 혼자 외로워''[엑's HD포토]


전소민, '제가 굴러들어온 복덩이에요' [MD포토]


[포토]황석정-신은정-전소민, '속닥속닥'


[포토]홍예지, 청순미모 반짝반짝


신은정 '엄마 역은 피하고 싶었다...김지영 당첨'[엑's HD포토]


[포토]모홍진감독, "이공삼칠은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영화"


김미화 '큰 배역이라 마다할 이유가 없었다'[엑's HD포토]


[포토]윤미경, '이공삼칠'로 인사드려요


[포토] 홍예지, 내추럴 미소


홍예지 '싱그러운 미소'[엑's HD포토]


[포토]신은정, 미모발산


[포토]황석정, 욕 잘하는 센언니 캐릭터


홍예지 '당찬 신인, 데뷔부터 주연'[엑's HD포토]


[포토]김지영, 눈물 쏙 뺀 명품연기


[포토] 전소민, '본캐는 배우'로 인사드려요~


모홍진 감독 '가볍게 시작해 무겁게 끝나'[엑's HD포토]


[포토] 홍예지, '청초한 미모'


김지영 '힘들었던 연기, 보상 받는 느낌'[엑's HD포토]